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쇼핑몰 이용 관련 FAQ 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받은 상품이 파손,불량인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3-1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90


디애플하우스입니다.


받으신 상품이 불량, 파손되었을 경우 아래와같이 진행부탁드립니다.



1. 카톡접수


디애플하우스의 모든 주문건은 '카카오톡'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

주문번호를 받으신 카톡으로 '주문자성함', '제품명','사진'을 접수해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담당자분이 연락드립니다.


회수 및 재발송 여부도 사진 확인 후 진행해드립니다.



2. 카톡이 없을 경우


Q&A게시판에 올려주시거나, 전화연락 부탁드립니다.


🌿전.화. 031-986-3567 
🌿카.톡.상.담. goto.kakao.com/@디애플하우스




모든 제품은 3차례에 걸쳐 검수 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


제품특성으로 인한 반품, 교환은 안되오니 구매전에 꼭 유의사항을 반드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.

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